회계서비스 ‘브릿지파트너스’, 글로벌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파트너십 제휴
2023 1월 20

(보도자료) 2023년 01월 20일 -

브릿지파트너스 회계사무소는 오는 17일 세계적인 코워킹 스페이스인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IG4 회계법인(KPMG)에서 다년간 실무를 진행한 스페셜리스트 회계사로 이루어진 브릿지파트너스는 매출 매입 관리 수준의 세무기장이 아닌, 회계기장을 제공한다.

기장과 부가세 신고, 법인세 신고, 세무조사 대응, 법인전환과 법인설립, 분기결산, 세액 감면과 검토까지 사업의 시작부터 매각에 이르는 전 영역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릿지파트너스는 이번 위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위워크 입주사들에게 기장 서비스 무료 혜택과 세금신고(스톡옵션, 구주)및 자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0년에 설립된 위워크는 세계적인 공유 오피스 서비스로 전세계 7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랜서부터 Fortune 500대 기업까지 이용하고 있다.

이번 혜택으로 평소 세금 처리에 고충이 있었던 입주사나 전문적인 회계 서비스가 필요한 위워크 입주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스제공 : 브릿지파트너스

0 0 votes
Article Rating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